고객센터

CUSTOMER CENTER

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  • 이용안내
  • 문의하기

문의하기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답변상태
8

VOD 수료증 요청

이상은 2022-12-26 답변완료
안녕하세요.

지난번에 한번 전화로 요청드렸던 수료증 관련 문의드립니다.

주문번호 S221208154356
신청한 강좌 7개의 제목이 나와있는 수료증을 발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메일로 발송 부탁드려요!
감사합니다. :)

안녕하세요, 이상은님!

산업교육연구소 정보사업팀 입니다.

 

 

보내주신 문의사항 잘 받아보았구요.

 

 

다(多) 강좌의 제목이 나와있는 수료증 양식의 별도 제작이 필요하여,

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
시청하신 강좌의 시청 기간 내로 작성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.


또한 현재 담당자분이 휴가 중이시기 때문에 복귀하시는대로 관련 내용 전달하겠습니다.

 


별도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, 전화주시거나

webmaster21@kiei21.com 메일 바랍니다.

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7

앙코르세미나 플레이가 되지 않고 횟수만 차감됩니다

이종현 2022-12-14 답변완료
아래와 같은 절차로 The Digital Healthcare Seminar를 시청하려고 하는데 플레이가 되지 않고 횟수만 차감되었습니다.

1. Aqua nPlayer는 설치
2. MS 기본 브라우저에서 실행 > 플레이가 되지 않음
2-1. 플레이 창을 닫으니 횟수가 차감
3. 창을 닫고 크롬으로 재접속
4. 동일 ID에서 플레이중이라 재생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띄움
5. PC 재부팅 후 실행 시 4번 메시지가 다시 발생
6. AQUAPlayer 삭제, 재설치 후 실행 시 4번 메시지가 다시 발생

해결방안과 차감된 재생 횟수를 복원 부탁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, 이종현 님!

산업교육연구소 정보사업팀 입니다.

 

 

보내주신 문의사항은 잘 받아보았구요.

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
1. Aqua nPlayer는 설치
2. MS 기본 브라우저에서 실행 > 플레이가 되지 않음
2-1. 플레이 창을 닫으니 횟수가 차감
  -> 횟수는 차감되지 않았습니다.
현재, 1회차 0%로 보이며, 횟수차감은 진행상태가 100%가 되셔야 횟수가 차감됩니다.
2회 모두 여전히 남아있습니다.
(영상이 꺼진다고 해서 횟수가 차감되진 않으십니다.)

3. 창을 닫고 크롬으로 재접속
4. 동일 ID에서 플레이중이라 재생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띄움
  -> 동일ID 재생은 해지하였습니다. 다시 접속해보시면 동일ID 팝업은 보이지 않으실 겁니다.

5. PC 재부팅 후 실행 시 4번 메시지가 다시 발생
6. AQUAPlayer 삭제, 재설치 후 실행 시 4번 메시지가 다시 발생


해결방안과 차감된 재생 횟수를 복원 부탁드립니다.


나머지 문의사항은 유선으로 전화드려 상세 설명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 

6

VOD 교육 리스트 요청

박용기 2022-11-11 답변완료
회사 교육 청강시 참고를 위해 VOD 교육 리스트가 있으면 송부 부탁 드립니다

안녕하세요, 박용기 님!

산업교육연구소 정보사업팀 입니다.

 

 

보내주신 문의사항은 잘 받아보았구요.

 

 

당사는 별도로 VOD 교육 리스트를 작성하고 있지 않습니다.

 

앙코르 및 VOD는 산업교육연구소 www.kiei.com 에서 이전에 개최하였던 세미나를 녹화한 영상으로

연사님과의 협의 후에 오픈되고 있으므로,

현재 공개된 것 이외에도 앞으로 공개될 예정이지만 오픈 시기는 아직 확정된 바가 없습니다.

 

 

또한, 관심있으신 분야를 말씀주시면 별도로 정리하여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.

물론, 현재 당사의 사이트에 오픈되어 있는 VOD 내에서 가능합니다.

 

 

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전화주시거나

webmaster21@kiei21.com 메일 바랍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5

VOD 시청 제한 횟수

이종식 2022-10-22 답변완료
12월 31일까지 시청 가능한거 아닌가요?
다시 한 번 보려고 접속했는데 재생이 안됩니다.

안녕하세요, 이종식 과장님!

산업교육연구소 정보사업팀 입니다.

 

 

보내주신 문의사항은 잘 받아보았구요.

시청 중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 

 

 

구매하신 주제에 대한 시청횟수가 당사에서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.

해당 부분은 수정되셨구요.

 

다시 한번 로그인/강좌보기 해보시면 나머지 2회 시청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
 

 

이상있으시면 연락바랍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4

VOD 강의 환불 신청

김종잉 2022-10-03 답변완료
2022-10-03일자로 신청한
[2022년 KIER의 수소전략 SOFC부터 SOEC까지 연구기술개발과 국산화 전략과 적용사례]
환불 신청합니다.

10/3 55,000\ 무통장입금하였으며 강의 미수강 상태입니다.
확인 후 환불/취소 처리 부탁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, 김종잉 대표님!

산업교육연구소 정보사업팀 입니다.

 

 

보내주신 문의사항은 잘 받아보았구요.

답변으로 환불받으실 통장사본 보내주시면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.

 

 

통장사본 요청 이메일

 

webmaster21@kiei21.com

 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3

교육신청서 요청

정혜진 2022-09-23 답변완료
안녕하세요, 가스공사 CCUS애자일 정혜진선임입니다.

저희팀에서 앙코르세미나 2건을 신청하려고 하는데요,

결제하기 전에 내부결재를 위해 교육신청서 같은 형식파일이 필요합니다.

혹시 그런 양식이 있을까요?

청정수소 생산기술 강의와 CO2 포집/전환 및 제품 생산기술 강의 신청하고자 합니다.

안녕하세요, 정혜진 선임연구원님!

산업교육연구소 정보사업팀 서옥화입니다.

 

 

본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별도 답변드렸습니다.

확인 후 이상있으시면 전화 또는 답메일바랍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2

동일아이디라고 계속 뜨면서 영상이 멈춥니다.

이준영 2022-08-05 답변완료
영상을 시청중인데, 동일아이디 접속이라고 하면서 멈추네요.
다른 곳에서 접속하거나 설치한 적이 없습니다.

안녕하세요, 이준영 님!

산업교육연구소 정보사업팀 입니다.

 

 

보내주신 메일은 잘 받아보았구요.

유선상으로 안내드린 대로 다시 한번 접속해보셔서 안되신다면 연락바랍니다.

 

 

*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(방문기록, 쿠키, 캐시 등을 삭제합니다.)

설정 > 개인정보보호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> 고급 탭 (기간: 전체 기간) > 삭제

 

 

 

또한,

구입하신 VOD상품은 2022-08-31 까지 시청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1

동일 ID로 화면이 계속 꺼져요 이게 뭔일 인가요??

최철민 2022-07-30 답변완료
동일 ID로 화면이 꺼져요라고 계속 화면이 멈추네요.

컴퓨터를 재부팅하고 작업관리자 다 지워도 계속 꺼지네요.

토/일 들을려고 신청했는데

방법이 없나요???????????????????????

주말에 등록 신청 강의를 듣다 문제가 되면 아무연락도 안되고

답답하네요.

주말에는 서비스조치가 안되니 카드결재가 안되게 막아놓으시던지/

이 문제 좀 개선부탁합니다.

시간은 시간대로 깨먹고 아무튼 실망이네요.

빠른 회신바랍니다.

안녕하세요, 최철민 님!

산업교육연구소 정보사업팀 입니다.

 

 

보내주신 문의사항은 전화통화로 답변을 완료하였습니다.

 

해당 세미나의 결제금액 253,000원은 카드사를 통해 환불 처리하였습니다.

(환불되기까지 3일~5일정도 소요됨을 참고바랍니다.)

 

 

당사에 대한 관심과 귀중한 시간을 내주셨으나 만족할 만한 시청시간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. 

원활한 시청이 될 수 있도록 빠른 시일 내에 보완 및 노력하겠습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비밀번호 입력